발행처 : 교육연합신문
발행일자 : 2024.10.16
기사링크 : https://www.eduyonhap.com/m/page/view.php?no=86657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는 지난 10월 14일 서울 강남종합사회복지관 일원다함께키움센터 아동들의 전인적 성장 발달과 안전한 돌봄 환경 조성을 지원하고자 500만 원의 성금을 전달하였습니다.
이번 전달식에는 SH공사의 김은영 부장, 정재은 대리,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정민주 팀장, 이지은 대리, 강남종합사회복지관의 조준배 관장, 김연아 과장, 한상화 팀장이 참석해주셨습니다.
일원다함께키움센터는 강남구 초등학령기 아동 양육 가정의 돌봄 공백을 해소하고 아동의 건강하고 안정적인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방과후 돌봄기관으로 강남종합사회복지관 내의 2층 공간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복지관 전층을 리모델링하게 되면서, 8개월여의 공사기간 동안 일원다함께키움센터를 임시 운영할 수 있는 공간으로 근거리에 위치한 교회로 이전하여 운영 중입니다.
이전한 공간에서 아동들이 방과후 돌봄과 학습 및 특화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적합한 환경 조성이 필요했으며, 이에 임시 운영 공간에서 아동의 돌봄을 지속하기 위해 SH공사의 지원을 통해 학습 및 특화프로그램 등 운영물품과 수납장 및 책장, 효과적 학습에 필요한 태블릿과 노트북 등의 기자재를 구비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기사 전문을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