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상단 이미지
    주민모임 지원공모 신청 2차 모집
  • master 
  • 08-11 
  • 146 

    주민모임 지원사업.jpg

     

    <주민모임지원사업>

    "우리 모임 공간과 활동비 지원받고 더 알차게!"


    - 지원 대상: 강남구 내 활동 주민모임 8개(최소 4명 이상, 모임 내 강남구 거주 주민 70% 이상 포함한 모임)

    - 내용: 관 내 유휴공간 제공 및 활동비 30만원 지원

    ※ 선 지출 후 증빙서류 제출 시 모임 대표 통장으로 11월말 일괄 지급

    ※ 모임 내 인원 및 활동 여부에 따라 활동비 조정


    - 접수 기간: 2025년 8월 8일(금)~8월 14일(목)

    - 결과 발표: 2025년 8월 22일(금)

    ※ 개별 유선 연락


    - 신청 방법: 첨부파일(신청서, 활동계획서, 개인정보이용동의서) 작성하여 복지관 3층 사무실 방문 접수 또는 이메일 제출 knwc0051@hanmail.net (제목: 주민모임지원사업_00모임 신청서)

    - 선정 방법: 공모심의를 통해 제출 서류 요소별 점수 채점(나눔활동의 계획 40점, 예산계획의 타당성 30점, 신청동기 20점, 필요서류 구비정도 10점)


    - 활동 기간: 2025년 9월 1일(월)~11월 22일(토)

    ※ 활동 기간 내 최소 10회 이상 활동 진행

    - 모임 장소: 관 내 유휴공간(선정 모임 대상으로 장소 개별 안내)

    - 그 외 일정: 나눔 활동, 간담회, 평가회 진행


    ☎ 문의: 마을성장팀 구본우 사회복지사 02-451-0051



개인정보 처리 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