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이야기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어려움이 있거나 기관이 좀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조언해주실 주민분들은 의견을 제시해주시기 바랍니다.
<품질개선 절차> 접수 및 상담→품질개선 위원회의→조치→조치결과 통지→결과보고. 



주민이야기 목록
게시물 검색
Total 21건 1 페이지
주민이야기 목록
번호 콘텐츠
21
오세윤 02-22 1
20
김태은 02-19 1
19
송가은팀장 02-19 2
18
이구환 02-13 11
17
이혁규 02-02 6
16
김선민 01-14 52
15
조현희 12-19 5
14
최태우 10-21 132
13
이성우 10-14 87
12
우희진 09-05 118
11
홍수원 08-14 180
10
민원인 08-06 185
9
이정미 06-07 256
8
강남복지관 02-27 259
7
강남복지관 02-27 2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