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이야기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어려움이 있거나 기관이 좀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조언해주실 주민분들은 의견을 제시해주시기 바랍니다.
<품질개선 절차> 접수 및 상담→품질개선 위원회의→조치→조치결과 통지→결과보고. 



주민이야기 목록
게시물 검색
Total 16건 1 페이지
주민이야기 목록
번호 콘텐츠
16
안내문 08-22 1
15
안내문 08-22 2
14
김선영 08-22 1
13
평생교육원 08-22 1
12
김준희 08-22 1
11
홍수원 08-14 8
10
민원인 08-06 33
9
이정미 06-07 130
8
강남복지관 02-27 146
7
강남복지관 02-27 143
6
강남복지관 02-13 129
5
강남복지관 12-05 151
4
강남복지관 08-08 195
3
강남복지관 01-05 1072
2
이재희 01-05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