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이야기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어려움이 있거나 기관이 좀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조언해주실 주민분들은 의견을 제시해주시기 바랍니다.
<품질개선 절차> 접수 및 상담→품질개선 위원회의→조치→조치결과 통지→결과보고. 



주민이야기 목록
게시물 검색
Total 31건 1 페이지
주민이야기 목록
번호 콘텐츠
공지
강남복지관 08-08 23
공지
강남복지관 01-05 861
29
뉴쌤 09-19 3
28
뉴쌤 09-19 4
27
무료교육원 09-17 4
26
테나 09-14 5
25
이유진 09-12 5
24
교육상담전문 09-11 4
23
학습설계팀 09-11 6
22
평생교육원 09-11 4
21
무료교육원 09-10 4
20
뉴플래너 09-07 7
19
정식교육매니저 09-07 7
18
학습플래너 09-07 7
17
태훈쌤 09-04 8